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성자극! 이 노래 카나리아 살롱 Blue Sky

life

by Vita e' 2023. 2. 10. 20:03

본문

하모니가 뭐길래 나의 기분을 이렇게도
설레게 할까용? 휴우~
그런 뮤직입니다.
카나리아 살롱 Blue Sky
같이 감상해보면 꼭~ 홀딱 반해버리는
행복한 멜로디 추천을 하죠!



같이 감상해보세요.
하하. 나 홀로 즐거울까요?
그래도 나의 좋은 힘으로
여러분도 행복해 질 거죠.
그렇담 노래를 시작~
이 노래는 어느누구와 감상해도 좋네요.
감상해볼까요?



하루를 음악으로 시작할 수 있다면 성공적인 하루가 예약된 셈이죠.
음악으로 기분이 좋아지면 그 기분으로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언제 무슨 일을 하든 음악은 상관없습니다.
음악은 희망을 노래하고 인생에 에너지를 주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함께 나누고픈 노래가 있습니다.
음악은 미지의 세계와 같습니다.
음악과 함께 할 수만 있다면 인생은 더 풍요롭습니다.
작은 미소가 영원한 인연으로 다가오기도 하고,
음악의 효능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멜로디가 들려오지 않으면 절망적이에요.
전 그런 절망에서 도망치기 위해서
노래를 찾았답니다. 이어폰과 스마트폰
아무거나 감상해보고 싶을 때…….
나의 귓속을 속삭여주고있는듯 울리는중인 노래를 들어보십시오.
자자! 그러면 곡을 감상하기로 하며
나의 몸을 멜로디에 맡겼습니다.
마치 방안에 있는 듯한 느낌일까요?
후훗, 양을 새고 깊게 자는 듯한 느낌이랍니다.


아앗!!! 동양권사람은 양이 아니라 했었던거 같은데…
하하하. 뭔가 까먹어 버렸죠.
뭥~ 어떱니까! 어찌되었건 좋고.
하여튼간에 노래는 그런 따뜻함을 건내준다는 거에요.
아!~ 그러한 뜨끈함이 넘 좋아서
노래를 찾아볼수있는 것 같죵?
넘 절망적인 상황에서 빛날 수 있는
나의 희망을 찾아 낼 수 있는 그런 노래.
아리아는 어째서 이런 따뜻함을 나 자신에게 건내주는 걸까~?


노래를 감상하면서 생각을 해보긴하는데
뮤직을 감상하는 것 차제가~
이미 이런식으로 포근하다는 것….
아니~ 틀어보려고 준비해보는 것 자체가 정말 좋아요.
그~래서~ 노래를 매일 감상해보는 거여요.
따시함, 희망 같은 것을 느껴볼수있게 해주는 멜로디
난 매일매일 이렇게 감상을 해보고 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