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순하고 맛나는 음식만드는 것은 이것이라고 생각을 해요.

life

by Vita e' 2023. 2. 9. 19:47

본문

하루하루를 지내며 생각하네요.
오늘은 잘 보냈나
타인을 쓰리게하지 않았는지 신나게 보냈나...
하~지만 모든 것이 부질없더라구요.
그냥, 지금 이 순간을 열심~히 살면 그걸로 좋은 것이 아닐런지요.
오늘 하루의 나는 알차게 살았나.
그런 질문을 내게 해봅니다.


지금 진짜 어이없는 일들이 있었죠.
요리들을 못 한다하며 참!
그래서 으음, 저도… 열~심히 요리들을 배우기로 맘을 먹었습니다만
정작 학원에 다니기에는 쫌 아까븐 것도 같고
나의 성격에 안 맞더군요.


간단하고 정말 맛나는 요리 만들어내는 방법은!
그래서 그냥~ 망친다하더라도 집~에서 시도해보기로 했죠.
어떠한 요리같은것을 해볼까?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쉬운 요리가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계란말이를 했죠.
계란말이는 계란을 준비하고 기름만 있다면은 당장 하실 수 있어요.


저희 집안은 야채를 많~이 넣으니까 파랑, 당근이랑 또, 여러가지
먹~고 싶은 야채를 숭숭 토막내서 달걀을 잘 풀고 간을 좀 잘
후라이팬에 부어주면 좋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역시 간단하고 맛나는 요리들을 만들어주는 건 진짜 복잡하지 않더라고요.
처음 인것 같아서 달걀을 많~이 깼지만 그렇다고 해도 처음치고 대단한 도전이었어요.


간단하고 맛나는 음식만드는 것은 이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니나 다를까 역시 간편하고 맛있는 요리 하는건 어려운것같아요.
아~ 요리를 해봐야겠습니다. ^^
보시고 조금씩이라도 도움이 되셨나요?
그러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신나는 기분으로 보내시길 바랄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