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장훈 오페라 역시 좋군요!

life

by Vita e' 2023. 2. 6. 14:44

본문

제 마음속 이야기를 시원하게 털어내기 위해서…
소주를 마시곤 하죠.
하지만은 건강에는 좋지 않아…
요즘에는 노래로 바뀌었답니다^^
김장훈 오페라
취하듯… 빠져들어버리는 노래
전 매일 감상해보는 것만으로도
하루를… 시작을하고 마무리를해요.



이 하모니를 들어본답니다.
매일 듣고 싶은 진짜 좋은 노래랍니다.
여러분들에게 소개할까해요.
마음이 행복해지는 노래 ^ㅇ^
뮤직 큐!



언제나 즐거운 음악으로 시작하는 하루는 설레죠.
음악으로 기분이 좋아지면 그 기분으로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언제 무슨 일을 하든 음악은 상관없습니다.
언제나 삶에 용기를 주는 음악들이 즐비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도 변함없이 음악과 함께 합니다.
음악은 우리의 일상입니다.
음악은 들을 때마다 새로운 마음의 세계로 인도합니다.
작은 감동이 폭풍이 되어 내 마음을 춤추게도 하고,
음악은 나눌수록 평화와 행복이 마구마구 생겨납니다.

커피를 마시는데 문득 떠오른 노래 하나가 있었답니다.
이런 여유가 어디서 나오는 걸까?
괜찮았다며 잘해왔다며 저를 다독이며 달려왔는데
남은 게 없다면 너무 슬펐을 거에요.
이런 여유가 있어줘서 고맙다고….
휴식을 취한다는 것은 제가 그전에 열심히 살았던 거겠죠?
그래서 이런 여유가 꼭 필요하고 절실한 것 같다고 생각해요


이런 느긋함을 가지는 것은 제가 힘겹게 살았다는 것….
삶의 훈장 같은 걸 가요? 많이 이상하나?
어찌되었건 이러한 휴식이 되게 소중합니다.
노래를 들어봅니다. 아름다운 하모니가 들려옵니다.
장정하게 되는 감정…. 행복한 마음? 좋군요.
노래도 정말 좋아서 더욱더 빠져드는 것 같다고 생각해요
기분이 좋아 그런가 다 행복해 보이네요
햇살도 따듯한 거 같고…. 날씨도 맑은 것 같습니다.


언제 이러한 여유를 가질 수 있을까?
이럴 때 즐겨야 하지 않겠어요? 그렇죠?
다시 커피 한잔을 마십니다. 꿀꺽꿀꺽
알싸한 원두 향이 감미롭게 느껴지고
카페 밖은 너무 평화로워 보입니다.
그렇게 아주 좋은 휴식을 즐겼습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커피와 노래를 같이 즐기니 더 평온한 기분….


음~ 전 이 시대의 도시 사람인 걸까요? 후후.
좋은 노래 하나 더 들어보다가 나섰습니다.
그리고 남은 커피를 들고 밖으로 나오니
햇살이 뜨듯하게 저를 감싸오네요.
그 햇볕 속으로 빠져듭니다. 일상 속으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