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rimary Skool Infatuate (feat. Paloalto) 감상하기

life

by Vita e' 2023. 2. 5. 14:05

본문

평소에 느껴볼 수 없는 공기.
그 바람이 바람이 되어서
제가 느껴볼 수 있으면 넘 좋아요!
저는 늘 그 순간을 고대하고 있죠.
불어오는 바람을 쿨하고 푸근하게 느껴볼 수 있다면...!
바람과도 같은 것이 음악이죵^
스쳐지나가는 거 같았는데
저에게 큰 영향력을 주는 거 같은?
음악이 바람이고 바람이 음악입니당.
좋은 음악은 같이 들으면은 더 좋더라구요.
요즘 아주 기다리는 뮤직
뮤직 큐!



오늘은 즐거운 음악을 들어보시면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어떨까요?
음악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하죠.
설사 지난 밤에 조금 안 좋은 일이 있었어도 괜찮습니다.
희망을 노래하고 삶에 감미로운 향기를 주는 음악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도 변함없이 음악과 함께 합니다.
음악을 구분할 필요도 없습니다.
음악은 언제나 살포시 다가와 감동을 줍니다.
작은 미소가 영원한 인연으로 다가오기도 하고,
음악은 아파도 기쁜 미묘한 매력을 지닌 존재입니다.

사진들을 한참동안 보고 눈물을 조금 흘립니다.
아아~ 내 자신이 이런 시절이 있었구나….
약간 슬퍼지죠…
옛날로 되돌아갈 수 없기에
지금 현재를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고
힘내서 보내야 하는데….
전 오늘 하루도 허무하고 허망하게 보냈네요.


매일 이렇게 후회를 하면 뭐하나~
그래도~ 사진을 보면서 웃을 때도 있었고…
진짜 가끔 서글퍼지기도 하지만 좋습니다.
전 추억이 담긴 사진이 정말 좋습니다.
선율도 마찬가지죠.
뮤직을 힘을내서 들으면 마치
아이였을 때로 회춘한 것 같아서 제 기분이 좋군요.


허망하게 지나가는 시간….
나의 구원자는 음악이랍니다.
오래되어버린 추억을 바라보며
전 다시 한번 생각합니다…. 돌아갈 수 없어…절대…
하지만 행복합니다. 노랫노래가 있어줘서.
그러한 하모니를 매일 듣고 싶네요.
그래서~ 이런식으로 열심히 찾아 듣습니다.


그렇담 스타트!! 노랫노래를….
멋진 하모니를 함께해요.
예전으로 떠나버리는 그러한 멜로디…
그러한 하모니를 함께해서 더 좋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