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기~를 부드럽게 먹~을 수 있으면은 좋겠네요.

life

by Vita e' 2023. 2. 5. 19:34

본문

친구에게 장난감을 가득 받았네요.^
어린애도 아닌데 무슨 요런 장난감이냐고요?
저역시도 잘 모르겠답니다. 하하^^
그~냥 장난감이라고 선물하는데 한편으로는 정말로 기뻤지요. ^_^
앳됬을 때부터 요런 장난감 한번 받아보는 것이 소원이었기 때문이네요.
아~ 요런 특이한 날도 있네요.


전 요즘들어 고기~를 빈번히 먹습니다.
그런데! 고기를 부드럽게 먹고싶을 때 어찌 해야하는 것인지 모르겠더군요.
근데 어느 날이었어요.
남아도는 과일이 있어 거진 장난으로 시작했습니다.


집에 있는… 키위를 갈아 넣었답니다.
그냥~ 새콤달콤 해지겠지~ 하고 무심코 넣었던 것인데
그게 정답이었던 것입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까 고기 부위마다 근육이 들어가 있어
질김이 다르다고 했는~데, 2시간 쯤 재워뒀다가
요리를 하면은 고기가 부드러워진다고 합니다.
사과나 파인애플 같~은 과일같은 것들도 좋다고 하네요.


고기를 부드럽게 먹기 위해서는 이러한 수고쯤은 할 수 있네요.^^
다음번에는 파인애플로 해볼까요?
근데 그 과일 구하기 힘들지않나요?
그냥~ 키위나 사과로 하죠 머.
2시간 쯤 기다리기만하면 되니까!
고기를 부드럽게 먹~고 싶을 때 한~번 해주세요.
아주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 좋은 상식 하나 제대로 알아버리고 가서 정말 행복하네요!!
어땠나요? 정보가 살짝 부족해서 답답했죠?
하지만 작은 정보라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죠.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래가면서
이만 인사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