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쿨 작은 기다림 하루종일 듣다~

life

by Vita e' 2023. 1. 17. 21:50

본문

새벽 늦게 잠을 잔 적이 있네요.
피곤한데 나름대로 버틸만 하죠.
다음날 바로 먹은 커피 한 잔이 도움이 되었어요.
피곤한 날엔 카페인에 의존하죠.
ㅠㅠ 흑흑 요즈음 너무 힘들답니다.
하지만 그나마 버티는게
음악 때문인 것 같네요.
노래 좋아요. 음악을 들으며 행복해지죠.
피곤도 좀 사라졌음 좋겠네요.
지금 감상할 한편의 뮤비는
들어보실까요?



즐거운 음악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하루의 좋은 시작입니다.
음악으로 마음을 안정시키고 하루를 시작하면 행복한 하루가 되겠죠.
설사 지난 밤에 조금 안 좋은 일이 있었어도 괜찮습니다.
그저 음악은 내 감정에 맞게 강력하거나 또는 부드럽게 힘을 주기 때문이죠.


오늘도 들려주고 싶은 음악이 있습니다.
음악은 미지의 세계와 같습니다.
어디선가 들려오면 새로운 세계가 열리는 듯 합니다.
음악과 함께 추던 댄스가 아름다운 추억이 되기도 하고,
음악은 아파도 기쁜 미묘한 매력을 지닌 존재입니다.



멋진 인물이 되보고 싶었답니다.
누구의 방해같은것도 받지 말고!
정말 환상적인 사람들이 되어가지고
돈을 떵떵거리기도 하고 정말 잘난 척도 해보면서
그렇게 보내보고 싶었죠.
근데 저의 현실은 저의 사무실에 앉아가지고
상사 욕들을 하며 점심이나 퇴근 시간을 기다리는
평범한 사람이 되었네요.
하하, 이런식으로 생각해보니까 씁쓸합니다.

 


그래도 제 나름 나쁘지만은 않은 저의 삶이라고 생가했지만
역시 지루하고 지겹고 즐거움이 없었죠.
멋진 사람이 되보고 싶었었던
제 어렸을 때 꿈들은 이 순간까지 이루지 못했지만
언젠가 저의 나이가 더더욱 들게 된다면
완전한 사람이 아니라해도
조금은 멋진 인물이 되기를
저는 바라고 있죠.
음악을 들어보게되요.
그렇게 계속 들어본답니다.

 


아직은 멀고 험하지만 완벽히 될 겁니다!
신나서 나 스스로 들떴어요.
그래도 언젠가 정말 멋지게 될 제 자신을 위해서
오늘을 힘내보려고 해요.
아자! 자 힘내서 내 할일을 하고 멜로디를 다시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