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변기 뚜껑은 꼭 닫고 물을 내려주세요.

life

by Vita e' 2023. 1. 17. 12:47

본문

일생을 산다는 것은 어떠한 의미일까요?
여러가지의 일들이 발생하는 가운데
저란 사람은 뭐를 향해 가는 것일까요?
답들이 나오지 않을 때는 마구 거니는 편입니다만
여느 사람에 눈에만 잘 보여지는 저의 모습같은게 아니고
내 자신에게도 떳떳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고런 뜻에서 저는 열~심히 열심히하는 사람이 되고 싶군요.
ㅋㅋ 열~심히 살아간다는건 진짜로 좋은 일입니다.
요즘에는 멋들어지게 살아가는 것 또한 한가지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내 자신의 겪어본 스토리 중 하나를 소개해볼까 합니당.

 


어디서 봤더라? 이런 이야기가 있었어요.
화장실 물을 내릴 때 변기 뚜껑을 닫아라!
왜 그러지? 귀찮은데...
그래서 평소 하던대로 그냥 뚜껑을 안닫고 내렸죠.
그냥 그게 평소의 모습이잖아요?

 


뭐, 웃기게 말하면 대대손손 그래왔고
심지어 예전에는 뚜껑도 없었잖아요?ㅋㅋ
하여튼 그렇게 내리고 있는데
얼마전에 친구에게 크게 혼났어요ㅋㅋ

 


아니 왜 혼나는거야? 하고 생각했는데
이유를 들으니까 아하! 하게 되더라고요.
화장실 물을 내리고 나서 변기 뚜껑을 닫아야 하는 이유는
변기 안에 있던 비위생적인 물질이
내리는 물의 힘에 의해서 다 튀고 넓게 분사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변기 뚜껑을 꼭 닫고 물을 내려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아니 그럼 더러운 물질은 변기 뚜껑에 다 묻을텐데
그거를 만약 기대고 앉으면 어떻게 되는거야?
그게 그거아닌가? 저 혼자 그런 생각을 하며
그래도 혼났으니 변기 뚜껑을 꼭 닫고 내렸습니다.

 


ㅋㅋㅋ 아하 그랬구나.
그렇게 생각하니 조금 납득이 되더라고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