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기예보 인형의 꿈 바로 이거야!

life

by Vita e' 2023. 4. 3. 19:30

본문

사람을 겉으로만 판단하면 안 되는데
맨 처음 보는 것이 외형적인 모습이니
사람을 이렇게 판단하게 된답니다.
그런데 취미가 비슷하다면 금방 마음을 풉니다.
이 노래가 그 느낌을 알려주죠….
사실은 이 음악으로 만난 사람도 있었습니다.



ㅎㅎ. 사람은 정말로 알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인연을 전달해주는 노래….
일기예보 인형의 꿈
다 함께 들어보실까요?
여러분과도 괜찮은 인연 갖고 싶답니다.
이 뮤비 같이 감상하고 싶어요.
어떤가요?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일 아닌가요?
음악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하죠.
뭐 조금 안 풀리는 일이 있어도 큰 문제 없습니다.
언제나 삶에 용기를 주는 음악들이 즐비하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들려주고 싶은 음악이 있습니다.
음악은 우리의 일상입니다.
음악을 통하여 내마음은 날마다 신세계로 여행을 떠납니다.
음악을 통한 작은 만족이 인생의 여유가 되기도 하고,
음악의 세계는 아무리 들어도 끝을 알 수 없습니다.

매일 웃으면서 보내는 방식에는 이런저런 일들이 있죠.
개그쇼를 쭉~ 본다든가
웃긴 글들을 찾아보든가
그것도 아님 웃기다고 유명한 사진들을 한번 본다든가?
너무나 많아가지고 다 이야기들은 못 하지만
이러한 정말 다양한 방법들이 있답니다.
나는 그런데 이러한 많은 방식들 중
정말 하다도 쓰지 않습니다.
그냥… 뮤직을 들어요.


노래를 감상하면 기뻐지지 않나요?
음~ 저만 그런가…? 하하^^ 아닐 겁니다.
그렇게! 난 멜로디를 자주 들어요.
나의 블로그에다가 항상 업데이트하고
나는 진짜 행복하답니다.
신나는 글들도, 재밌는 사진도
물론~ 재밌습니다. 저도 정말 좋아하죠.


근데…! 미쇶ㅅ기 위해서 찾아보진 않습니다.
멜로디를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그것만로도 이미 충분합니다~
전 그래서~ 계속계속 감상을 해봐요.
남은 정말 질리지 않냐고 물어보곤합니다.
저는 전혀~요. 난 질리지가 않죠.


항상 듣는다 해도 좋답니다.
이러한 선율을 언젠가는 이 장소에 올려보고 싶답니다.
진짜 좋은 선율은 다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