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 저는 요리를 하는…게 정…말로 좋은 것 같아요…!!

life

by Vita e' 2023. 4. 3. 15:05

본문

택배가 안 와서 걱정했어요.
저의 유일…한 날인데….
아~ 안 오면… 너무잖아요? T_T
아아~ 정말 너무해요.
택…배가 막 제 앞으로
따악! 와주면~~ 좋을 텐데
끙응끙 앓…으며 기다리고 있어요.
언…제 올깡? 두근두근.
그렇게~ 기다리는 재미도
진짜 쏠쏠해요. 신나네요.



아~~ 저는 요리를 하는…게 정…말로 좋은 것 같아요…!!
아~제가 만든 맛나는 음식을 정말 맛있게
먹어주면 진짜 고마워요.
맛나! 연발하며 먹어주는데…
엄~청나게 으쓱하더군요. 하하.
사실 요리를 잘 못해서
전날부터 준비한 비~장의 요리입니다.



이제 좀 자신이 생겨가지고
모~두에게 자랑을 하고자 제 음식을
먹어주세요!!! 하고 부른건데
다~들 맛나게 먹어주니 얼마나 뿌듯~~
그리고~ 음식 앞에서..
재밌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정말 맛있는 음식이라며 칭찬하면서
이 음식이 이야기를 하게 만드는구나~~ 하며…
즐거운 이야기를 계속했습니다.
아~ 그리고 뒷정리를 모두가 같이해줬죠.



차린거에비해 아직 미숙해서
아~ 이렇게 재료나 묻은 식기가 많아가지고
고생을 했구나… 하며… 다들
치워준다음 신경써줘서 너무 기뻤어요.



모두 이런식으로 신경써줘서 고마워요.
^_^ 이렇게 지내면 좋을 것 같아요.
처음만든 음식이라고 맛있다고 해준게 아…니고
정말로 맛있었다면서
다들 내 어깨를 툭툭~!해주고
잘 먹었다며 집으로 향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