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준 Driving Road 너무~ 좋았어요.

life

by Vita e' 2023. 1. 19. 12:35

본문

스포츠를 보면 짜릿짜릿하죠?
열렬한 응원도, 매 순간 긴장되는 상황.
그런 마음에 몸을 맡겨 보면
저도 모르게 불타는 마음을 갖게 되죠.

 


그런 만큼 뒷맛이 진하디 진하게 남아
이 멜로디로 꼭~ 진정시키죠.
떨쳐내기는 아쉬운 마음인지라
마음속에 꼭!꼭! 담아놓아요.
노래 한 번 들어보십시오.
괜찮은 음악, 여러분은 어떻게 들으실 건가요?
지금 감상할 한편의 뮤비는
같이 감상해보시죠.



즐거운 음악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하루의 좋은 시작입니다.
음악으로 기분이 좋아지면 그 기분으로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설사 지난 밤에 조금 안 좋은 일이 있었어도 괜찮습니다.
오감을 자극하는 놀라운 음악들을 언제나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어떤 노래로 하루를 시작할까요?
음악은 우리의 일상입니다.
항상 듣지만 들을 때마다 새로운 감동을 줍니다.
음악과 함께 추던 댄스가 아름다운 추억이 되기도 하고,
음악은 나눌수록 평화와 행복이 마구마구 생겨납니다.



어렸을때 자주 불렀었던 노래가
정말 그리워졌답니다.
그래서! 찾고 찾아 들었답니다.
일단~~ 다운은 돈이 들어올때 하기로가고…
아주 좋은 노래를 감상을했답니다.
넘나 좋네요. 하핫…
쭉 감상해봐도 좋고....
정말 간만에 들으니 더욱더 좋았던거 같아요.

 


언제나 감상하고 싶은데 하핫…
계속 일하면서 듣기엔 쭉 눈치가 보여서…
가끔… 이렇게 들어보고 있죠.
이렇게!! 들으면 행복해지죠.
그리고… 간만에 들어보는 뮤직이라
더더욱 멋진 느낌이 되는군요.
신나는 마음이 들었으면
나는 이제 이 멜로디를 항상 들으면서
어떠한 내일을 보낼까 고민할거랍니다~

 


그렇게!! 고민하고 있으면은
반드시 다음도 기뻐질거라 신용하기에…
나는 더더욱 멜로디를 감상하고
내 맘을 평온하게 하죠.
환상적인 노랫노래가 항상 머물러 있는
나의 블로그에서 선율을 들어봐주세요.
분명… 마음의 안정됨도…
진짜 그리웠던 하모니도 찾을거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