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빈번히 먹지 않는다면 에너지 음료도 괜찮더라구요.

life

by Vita e' 2023. 2. 13. 09:41

본문

갑자기 어떠한 음식이 무진장 먹~고 싶을 때가 있지 않습니까?
진짜 그 음식이 먹고 싶을 때, 그 음식이 눈에 둥둥둥 떠다닐 때!!
그때!! 그~냥 다짜고짜 사서 먹으면 된다고 생각하네요.
저도 언젠가 고런 날이 있었는데…. 참치가 무지무지하게 먹~고 싶은거에요.
그래서 참치캔을 잔뜩 샀어요.
무작정 구매해서 다짜고짜 퍼먹은 생각이 있네요.
진짜 맛있었어요.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나본 기분이 이러한 기분일까?
그런 생각을 할 정도로 정말이지 맛있었던 거 같~아요.


에너지 음료는 정말 잘 드링크해야 된다고 생각하죠.
제가 알고 있는 사람은 밤에 작업을 하거나
저녁시간에 무료할 때 매번 먹었는데
위를 완전히 상하게 한 경험이 있기에
그 이후부터는 에너지 음료를 전~혀 먹지 않더군요.
그런데 이것은 조금 어리석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만 ㅎㅎ
진짜로 잘 드셔야 된다라고 생각해요.


에너지 음료는 우선 카페인 함량이 높기 때문에
카페인에 민감하면 마시지 않는 편이 좋더군요.
예민하지 않은 저역시도 마시면 잠이 오지 않을 경우가 있을 정도니까요-
음, 에너지 음료를 먹~을 때가 있습니다.
바~로 밤을 새고 나서 이죠.
밤을 지새고 나선 되게 피곤하잖아요.


밤을 새려고 마시는 것이 아니고 밤을 새고나서 먹는 것이 좋더라고요.
우선 카페인 함량이 약간 낮은 에너지 음료를 먹는게 좋은 느낌?
하하. 저역시도 그렇게 에너지 음료를 선택해 마시고 있어요.
^^ 잘 먹으면 약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단지 저의 생각이지만요ㅎ
그럼…! 그럼 이 정도만 해볼까…요?
헤헤. 그럼 가보겠습니다.
남아있는 시간도 만족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