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없어질 뻔한 조그마한 귀걸이! 쉽게 찾았습니다.

life

by Vita e' 2023. 2. 9. 15:22

본문

노트북에서 정전기가 났죠. 깜짝이야!ㅠㅠ
뭔 사단이 난 줄 알고 진짜 깜짝놀랐는데
제가 너무 예민했던 거 같네요. ^ㅇ^
정신챙기고 노트북과 재차 진한 교감을 나눠야지!
노트북아 미안해! 호들갑떨어서 ㅎㅎㅎ


선물받은 작은 귀걸이를 잃어버렸어요.
바닥 어딘가에 떨어트린 것 같았는데
도저히 찾아낼 수가 없으니 발만 동동 굴렀어요.
아니 분명 어디 가다가 떨어트렸다면
이 근처에 떨어져야만 맞는 거 같았는데
왜 없는거지? 고런 생각을 하며
바닥을 더듬어 찾아다니고
옷 부분까지 모두 찾았는데도 없더군요.


혹시 내가 모르는 사이 귀에 걸렸는지…
바보같은 생각을 하면서 귀에 걸어보기도 했죠.
그랬더니!! 역시나 없더라구요.
어떻게 찾나... 고민했는데 언제인가 TV에서 들은 방법이 생각났습니다.
잃어버린 물건 찾는데는 청소기랑 스타킹이 최고인거에요.


작은 귀걸이같은 물품을 간단히 찾아볼 수 있어
잘 기억해두고 있었어요.
일단 청소기의 흡입 부분을 스타킹으로 감싼 다음
잃어버린 곳에 청소기를 평소 돌리듯 돌렸답니다.
그리고 확인해봤더니 먼지가 잔뜩… 맞아떨어지는 말이라고하지만
귀걸이가 붙어있더라구요. 정말 다행이었죠.


ㅠㅠ 잃어버렸으면 정말 큰일날 뻔 했어요.
누가 이런 아이디어를 했는지 몰라도 정말 상줘야 됩니다.
헤헤 덕분에 귀걸이를 잘 하고 나갔습니당.
오늘의 이야기 어땠나요? 그럭저럭 괜찮았으면 좋겠습니다.
저 나름으로 괜찮은 글을 썼다고 생각합니다만.
여러분들은 어떻게 느끼셨을지 모르겠지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