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부에 괜찮은 식품 이거 대박!

life

by Vita e' 2023. 4. 10. 15:30

본문

전날 집안 청소를 하다가 발견해버린 것이 있죠.
바~로 어릴 때 제가 짝사랑하던 사람에게 보내려다가 만 편지랍니다.
밤새도록 열심~히 쓰고도 창피해서 보내지도 못하고 결국에는 구석에 처박아 두었던 것이에요.
지금에서야 읽어보니까 닭살이 돋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하고 그렇군요^^
그땐 진짜 마음깊이 좋아했었는데 말입니다.
그 친구는 빨간 뿔테 안경을 쓰고 있기에 멀리에서도 눈에 띄는 인상이었어요.
상냥해 보여지는 외모와는 다르게 다소 내성적인 성격이라 부끄러워하는 표정이 참 귀여웠지요.
암튼, 잠시 살포시 추억에 잠겨보았습니다. 당연히 지금은 아니랍니다.


요즘에 피부 안좋다 소릴 들으면서 다녀서
피부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거든요.
이렇게 피부에 좋은 음식들 무엇이 있을까?
젊어 보이는 비법이 어찌나 많던지~
사실 골라내는 게 훨씬 더 힘들었죠.
그 중 하나가 시금치라고해요~ 저는 진짜로 시금치를 좋아한답니다.


이런저런 영양소가 많은 시금치는
피부에 괜찮은 작용을 해서 피부를 좋게 해준다고 해서 아주 나이스 했답니다.
제가 진짜 자주 먹는 시금치가 이렇게나
피부에 도움이 될 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그리고! 피망이에요~ 그중에서 빨간피망이 더 좋네요.
색깔있는 피망은 파프리카라고 하던가? 요것은 잘은 모르겠어요;;


아 참 근데 전 피망을 그렇게 즐겨먹지 않네요~
근데 오늘 기회로 많~이 먹으려고 하죠.
비타민이 유달리 많은 피망은 주름을 예방하고 혈액순환에도 좋아가지고
피부가 젊게 변하는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하네요^^
피부에 좋은 음식은 과~연 또 어떤 것이 있을까~
피부를 가꾸는데 무엇보다 첫 번째 음식이 있었어요.
요걸 까먹다니. 전 정말 바보입니다.
바로 물입니다. 음식보다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별표 다섯개~
물을 빈번히 먹어주는 거랍니다. 물이 최고입니다~


우리 몸의 수분을 채워주고
노폐물도 싹~ 없애준다고 합니다. 배출을 시킵니다~
하루 8컵 이상으로 물마시는것으로 뽀송뽀송하고
촉촉한 피부를 얻을 수가 있네요.^^
피부에 좋은 음식들이 넘 많아가지고 전부다 소개를 하기는 어려울 거 같군요.
많이 아쉽지만 다음엔 더많이 적도록 하겠어요.
아, 맞다 저 볼일이 있었답니다. 그럼 먼저 가보겠습니다.
여러분 전부 정말 좋아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