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두를 준비해주세요. 원목 가구 기스제거에 좋아요! ㅠㅠ

life

by Vita e' 2023. 1. 20. 16:38

본문

옛날 친구가 있었죠. 소꿉동무라고 하죠. ^^
그 친구와는 많~이 싸웠지요.
그럴 적마다 친구는 항상 마성의 음식들을 싸왔답니다.
그럴 때마다 웃으면서 화해하던 기억이 난답니다.
제가 제일 사랑하는 음식이었거든요.
그런데 매일매일 싸우면은 그 음식을 항상 가져오는 바람에
난처할 경우가 많이 있었던 것 같군요. 하핫.

 


우리…집은 원목 가구를 무지 좋아하죠^^
원목 가구가 가구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실제로 저도 약간 좋아하는 이유가
그 나무의 느낌이 진짜 좋네요.
인공적인 느~낌이 없으니까 좋아요!

 


나무 결도 정말로 괜찮고 ㅋㅋ
쪼금 관리하기는 힘들지만요.
물먹고 그러면 부피가 늘어나고 그러기도 하니까...
그렇다해도 원목 가구는 진짜 매력적이네요~ ^^
근데 원목 가구에 흠집이 난다면 무진장 속이 상합니다.
원목 가구는 일단 흠집생기지않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더라고요.

 


근데 그게 어디 쉽나요?
원목 가구 기스는 아주 신경쓰이고 거슬려서
메꾸고 싶거나 지우고 싶은 경우들이 많았는데
그럴 때 호두가 진짜 도움이 된답니다.
호두로 기스난 부분을 슥삭슥삭 문질러만 주면
기스가 조금이나마 지워지는 놀라운 효능이 있더군요.

 


그냥~ 먹는 것도 맛좋은 호두인데ㅋㅋㅋ
원목 가구 많은 우리 집에 이렇게 도움이 될 줄은 몰랐죠.
다 보신 분들은 작은 팁하나는 얻으신 거에요.
핵심적인 것은 그러한것을 활용하는 거예요.
이 정보가 생활을 즐겁게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남아있는 시간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