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항상 즐거운 IU(아이유) Walk with me, girl (feat. Choi Baek-ho) (아이야 나랑 걷자 (feat.최백호))

life

by Vita e' 2023. 3. 21. 09:50

본문

별의별 신음소리와 힘든 소리를 내며
중요한 물건들을 옮겼습니다.
역~시 이사는 너무나도 힘든 것 같네요.
이삿짐 센터를 부를지라도 제가 옮겨야할 것이 있으면
제 스스로 해버려서 제 자신이 정말 피곤하네요.
정신을 조금 차리자..하고 음악을 틀었네요.
포장이사 직원 분들도 좋아해주셨습니다.
저는 싫어하실까봐... 일하는데 방해일까봐
정말 노심초사했는데 말이죠.
물론 음악을 들으며 짐을 옮겼네요.
힘든 시간! 잠깐 즐겨봐요.
들어볼까요!



하루를 음악으로 시작할 수 있다면 성공적인 하루가 예약된 셈이죠.
전 음악을 들으면 세상이 아름다와져요.
설사 지난 밤에 조금 안 좋은 일이 있었어도 괜찮습니다.
언제나 삶에 용기를 주는 음악들이 즐비하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역시 새로운 노래를 준비했습니다.
음악을 구분할 필요도 없습니다.
항상 듣지만 들을 때마다 새로운 감동을 줍니다.
커다란 격량이 잔잔한 미풍이 되어 평화로와지기도 하고,
음악은 나눌수록 평화와 행복이 마구마구 생겨납니다.

전 매일매일 하모니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정말 신기하게 빈둥빈둥거리고 있어도!!
정말 바쁘고 지친다해도 노래가 옆에 있죠.
내가 만든 무의식이 선율을 계속 원하고 보네요.
하하핫. 저도 계속해서 아리아를 감상하고 있으니까
아주 약간의 power이 돌아오는 것 같고.
여튼 너무나 신기한거같아요.


하하하. 뮤직은 도대체… 뭐길래!!!
그렇게… 진짜 좋은 뮤직을 나는 언제나
듣고 있으니 항상 행복한 걸까요?
졸린 날이라해도
기쁘고 너무 신 나는~ 이러한 날에도~
저의 옆엔 언제 어디서나 멜로디가 같이있어줘요.


멜로디가 넘 좋답니다.
노래는 나만의 파워가 되어주니까
으쌰으쌰 힘을 충전을 한 다음 지금 이 순간도 아자잣!!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나의 내일도 아자잣!!
아자아자! 힘내요~ >ㅁ<
항상 환하게 웃으면서 지내고 싶지 않나요?


저의 기분이 진짜 좋아지고 있습니다. 역시역시~ 음!
사람은 정말 선율을 계속 들어야 하는 것 같아요.
그러면은 선율이나 항상 들어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꼭꼭 들어봐주세요.
저의 손으로 느끼는 음….
그 좋은 마음은 그 어느누구에게도 얘기할 수 없는…
그러한 떨림인거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