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타민 B에 대한 정보 알아보자!

life

by Vita e' 2023. 3. 20. 19:40

본문

비가 내~리는 날이었죠.
아~ 그때 저는 우산을 갖고있지 않아가지고 진짜로 욕본 적이 있었죠.
그땔 생각해서 언제나 우산을 들고 다니는 버릇들이 생겼어요….
그덕에 가방이 무겁긴하지만
뭐, 그렇다 하여도 자연은 내게 날씨같은건 알려주지 않으니까.
날씨예보도 잘 믿지 않으니까 그냥 제가 들고 다니고 있는 게 편하죠.
백이 살짝 가벼운 것이라면 한번 들고 다녀보시는 것도… ^^


오늘 전해드릴 정보는 바로 비타민에 대한 것입니다.
비타민 복용에 관해 논란이 적지 않게 있네요.
어떤 의료진은 비타민 복용이 필요없다. 일반적인 식생활로도 넉넉히
보충이 가능하니 식사만 제 때 먹는다면 된다라고 주장하는 가 하면,
또 어떤 의사는 필수라고 하면서 복용을 권하기도 하네요.


하지만 요즘 식품이 예전 같지는 않잖아요.
토양조건이나 재배 환경이 달라져서 음식에 담겨있는 비타민 함유량도
확실히 줄었다고 하네요^^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는다고해도 햇빛을 쬐고 자란 식물과 하우스에서
재배한 식물은 어딘가 조금 미달되긴 할겁니다.


그래서~ 요즘엔 비타민을 권하는 의사들이 더 많답니다.
식생활에서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는 데는 비타민 B만 섭취하셔도 훌륭합니다.
당뇨병, 고혈압 같은 것의 만성질환이 있는… 분들은 비타민 B의 양을 약간
늘리시면 됩니다.


비타민 B 하나만 부단히 챙겨 드셔도 훨~씬 피로도 줄고 좋은 것 같아요.
단, 좋은 비타민이라고 해서 무리하게 많이 드신다면 도리어 부작용이 일어나요.
하루 최대 여섯 알 이상 드신다면 되려 몸에 무리가 올 수 있습니다.
몸에 좋은 비타민 제대로 알고 드시고 건강해지십시오.
와, 다 썼군요. 이~제는 좀 쉬겠어요. 그럼~
음, 오늘은 이 정도로~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죠.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