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열심히 노력하는 프로그램을 바라본 감상.

life

by Vita e' 2023. 3. 15. 09:45

본문

무언가 어려운 일들이 생김
누군갈 부르고 싶어졌습니다.
아무나~ 붙잡고 나서 이야기를 하고 싶은…!
그러한 날들이 가끔씩 있죠.
어떠한 얘기라도 정말 좋으니까
감상해줄 상대방이 정말로 필요한 오늘….



저의 기분을 정말 잘 모릅니다.
그러한 날인 것 같네요.
그러한 날에 끄적이는 내 스토리…
정말 작은 행복한 오늘이 와주지 않을까요?



열심히 노력하는 프로그램을 바라본 감상.
짜고 치는 거면 조금 화가 날 것 같다만
아니 정말 많이 성질이 나겠죠? 그것이 아니라면
그 마음은 매우 기특한 것 같답니다.
사랑하는 것에 대한 열정! 그리고 그 도전이
매우 멋있어 보였달까요? 최고! 진짜 짱이었답니다.
사랑하는 일들은 즐기고 폭발 시키는 그 모습을 보고있으면
저의 인생을 되돌아보게도 된답니다. 그렇습니다.



인생에 대한 뜻보다는 후회?
잘 알 수는 없지만 도전하는 것이라면… 정말 멋있습니다.
열정을 폭발하는 그 행동이 정말 좋았어요.
사랑하는 걸 하고 싶은 애절함…
그걸 내보인다는건 어려운 일이잖아요?
마음을 보이는건 부끄러운 일이고요. 포스팅을 보신분들은 그렇지 않나요?
이런 오디션 채널은 그만해줬으면 하고 생각했었는데
이런 열정을 볼 수 있으면 언제든 환영이에요!
마음속부터 사랑하는 일을 하려는 다짐…
그 의지가 보는 내 맘을 흥분하게 했어요.



열정적이게 되고 행복하게도 되가는
그러한 기분이 들게 되요. 아자! 나도 에너지를 낼 수 있답니다.
제가 사랑하는 일들은 한다는건 어떤 사람이건 해 볼 수 있는 일들이 아니랍니다.
하지만 흔들리지 않고 도전해서 서서히 올라서는 형태를 계속 보고 있기만 하면
기분도 뿌듯해지고 간지나게 보이기 시작해요.
스스로도 이런 도전 해봤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