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각외로 간단한게 변기 청소

life

by Vita e' 2023. 3. 15. 14:40

본문

창문 방충망에 벌레가 떡! 하니 달라붙어서 방충망을 살~짝 쳤는데…!
아니아니, 이럴 리가 없어! 아아! 생각하기도 싫죠.
방충망은 밖으로 버려지고 저는 밑으로 내려갔습니다.
이런 젠장! 그 방충망은 제가 내려가는 사이에 어떤 사람이 가져갔는거있죠.
크크~ 결국, 하나 사서 새로 달았네요. 하하.


화장실 청소할 때 제일 핵심적인 거라면
바로바로 변기 청소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변기통 청소의 전문가라고 할 수 있죠.
정말로 변기만큼은 깨끗이 청소하려고 합니다.
변기 청소에 이써 제일 핵심적인 점은
얼마나 깔끔하게 하느냐! 바~로 이것이죠.


넘 뻔한 얘기죠?
변기 청소는 일단은 집에서 쓰는 샴푸를 충분히 뿌려준 후에
솔로 잘 흔~들어 주면 되죠.
샴푸거품이 적당히 물과 잘 섞였다고 생각이 되면은
20분이나 30분 정도 방치해두면 완성입니다.
그러면 깨끗이 청소도 되고 정말 좋습니다.
변기 청소를 편안하고 간단히 하려면은 이 방법이 최고라고 생각되요.


실제로 제가 너무 하는 노하우 가운데 하나이고요.
^ㅇ^ 그렇게 청소를 많~이 한답니다.
헤헤. ^^ 행복하게 청소도 할 수 있고 좋습니다.
편하고 좋죠? 샴푸 하나로 변기 청소 완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