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tony Skunk 웃기만 하네요 귀를 즐겁게~

life

by Vita e' 2023. 1. 27. 09:46

본문

오늘은 일정은 뭐야? 오늘의 일…은?
매일 그런 걱정과 고민을 하는 것은
이제 질렸어요!!!!!!
전 그렇게 살고 있지 않아요.

 

 


짜여진 틀이어도.. 즐겁게 살고싶죠.
Stony Skunk 웃기만 하네요
노래를 들으며 조금의 일탈을 해봅니다.
흥얼흥얼 노래를 따라 부른…다면
어딘가로 여행을 떠난 느..낌에…
그냥 행복하고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노래를 쭉~ 들어보겠어요!!
좋아하는 사람들과 음미하고픈 음악!
감상해보죠.



오늘은 즐거운 음악을 들어보시면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어떨까요?
음악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하죠.
현재 기분이 좋든 안 좋든 큰 상관없습니다.
언제나 삶에 용기를 주는 음악들이 즐비하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함께 나누고픈 노래가 있습니다.
음악은 우리의 일상입니다.
음악은 들을 때마다 새로운 마음의 세계로 인도합니다.
작은 감동이 폭풍이 되어 내 마음을 춤추게도 하고,
음악을 통한 나의 감동은 나만 간직하려고 합니다.



노래와 맞는 사진을 찾기위해
가까운 공원에 나와 사진을 찍으러 출사했죠.
분위기 좋고 균형있는 구도...
그리고 즐거운 음악에 어울리는 모습들
고런 하나하나의 소중한 일상이나 모습을
잡고 싶어서는 출사를 나왔어요.

 


고운 사진을 담아볼까~ 하고 나간 자리.
나의 핫스팟이에요.
이 곳에서 항상 사진을 찍곤하는데
계절마다, 날씨마다... 시간마다 각각 다른 느낌의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나는 이 곳을 엄청나게 사랑하죠.
벤치에 한쌍의 커플이 앉아있더라구요.

 


그 커플이 그 곳의 분위기를 더 살려줬어요.
고마웠습니다. 당연 뒷모습이니 안심입니다.
이 사진을 조금 보정하고 편집하면서
노래를 들었어요.
사진을 수정하는 작업은 음악때문에 지루하지 않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