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장대를 용도에 맞추어 깔끔히 정리하는 방법

life

by Vita e' 2023. 3. 30. 09:40

본문

앞에서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이 있는데…
저역시도 모르는 사이에 그 학생에게 힘을 내라고 해줬지요.
처음엔 저 사람 뭘까나? 하는 표정이었어요. 미, 미안!
그리곤 겸연쩍어하는 저를 보더니 이후에는 미소지으면서 감사하다고 해줬어요.
저역시도 진짜 기뻤습니다. 그 학생도 기뻐해줬음 좋겠네요.
나도 모르게 나와가지고 저도 놀랐는데 미소지으면서 받아준 학생이 생각났어요.
하지만은 공부를 방해해서 쫌 미안하네요.


전 화장대를 공유해서 쓰죠. 최근엔 성별을 구분하지 아니하고
꾸미기에 열중하다 보니 뜻하지 않게 화장대가 공용이 되었는데
화장대 정리 정보를 약간 말씀드릴까 하네요^^
청소하기가 엄청 골치 아프더군요. 화장품을 새로이 사도, 먼지를 청소한다 해도
절대 청결해지는 것 같지는 않고 도리어 난잡해지고
괜스레 시작했나라는 생각까지 들 정도로 난잡한 게 화장대랍니다.


그런 화장대를 청결하게 정리하는 비법은 과~연 뭘까요?
먼저 기본적으로 적막한 수납 도구입니다.
칸이 나눠져있는 수납 도구라던가 조그마한 박스, 여러 종류가 보탬이 될 수 있을거에요.
화장대 서랍에 특히 물건을 수납할 때 수납 도구를 이용하지 아니하고
그대로 넣으면 물건이 정말로 어지럽혀지고 부서지고 난리가 나는군요.


그렇기 때문에 각자 필요한 만큼, 필요한 영역을 지정해서
정리정돈을 하는 것이 괜찮은 것 같네요.
화장대를 정리하기 전에 칸막이가 있는 바구니라던가 상자, 우유팩 같은 것들이 좋은 것 같아요.
그다음 멋진 정리정돈을 위해서 화장대 위에 있는 것을 전부 꺼낸 다음에
비슷한 것끼리 분류를 하기 시작하죠.


화장품을 한곳에 모아 놔둔 다음 한다면은 편하겠죠?
립 제품은 립 제품끼리 마스카라는 마스카라끼리, 로션은 로션끼리 뭐 아무튼
같은 종의 것끼리 분류하면 정리하기가 훨씬 편할겁니다.
그리고~ 필요없거나 유통기한이 지난 건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만 망가지게 되니까요.


마지막으로 제가 자유롭게 정리하면 된답니다.
예를 들어 내가 바르는 순서대로, 아니라면 같은 종류를 보기 쉽게...
이건 편한 대로 말입니다. 화장대를 깔끔히 정리정돈하는 노하우를 알려드렸어요.
심플하고 쉬우니 저도 꼭 해봐야겠군요!
근데 나는 공용이니까 함께 정리를 할 거에요!!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은 여기까지에요.
별로 힘들지 않죠?
많은 분들이 적용해서 조금이라도 더
평온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래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