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심할 때 감상하는 조용필 창밖의여자

life

by Vita e' 2023. 1. 23. 20:35

본문

졸림을 꾸욱 참고 힘을내볼까 해요.
피로함을 가시게 하는 건 무엇이 있을까?
그냥 자지 말기?
아니면 눈에 치약 묻히기? 이것은 살짝 끔찍해요.
다 필요 없었어요.



음악을 들어주세요. 이 노래….
조용필 창밖의여자
음이 당신의 고동을 뛰게 만들 거죠.
이 멜로디…. 들어주세요.
내가 감히 당신에게 추천해봐요.
그럼 음악을 들어보실까요?
이 음악은 나를 즐겁게 합니다.
아시나요?



즐거운 음악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분들이 꽤 많죠.
정말 음악은 큰 댓가없이 우리에게 많은 행복을 선물합니다.
설사 지난 밤에 조금 안 좋은 일이 있었어도 괜찮습니다.
음악은 희망을 노래하고 인생에 에너지를 주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또 어떤 노래를 들려드릴까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음악은 우리에게 특별히 원하는 것이 없습니다.
음악은 들을 때마다 새로운 마음의 세계로 인도합니다.
커다란 격량이 잔잔한 미풍이 되어 평화로와지기도 하고,
음악은 진정을 전달하는 마음의 언어입니다.

요즘들어 뱃살이 나와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운동은 필수죠.
저는 이제 운동을 다녔어요.
헬스장 같은 곳도 다녔는데 역시… 때묻지 않은 자연을 바라보면서
나와 다른 사람을 보면서 하는 일이 더… 즐겁고 좋아서
음… 그냥 근처 작은 산을 타며
이제 운동을 시작했답니다!!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있었죠.


큰 나무에 등을 퍼억 퍽!! 치는 아줌마, 아저씨…
운동하는 운동기구에 누워서 움직이지 않는 사람…
진짜 다양한 사람이… 다니고 있는 이 장소는
나에게 있어서 최고로 좋은 장소예요.
지나는 사람을 보면서
노래를 들으면서 운동을 하고 있음
그렇게… 시간이 진짜 잘 가버린답니다.


하하^^ 그리고 오늘은… 애완견과 산보를
나온 사람들도 보여요.
그냥 그거 하나만으로도 넘 신나는 하루~
열정적이게 운동하면서 사람들 계속 보면서
노래를 듣는 하루는 정말 최고~
요런 운동은 항상 나가고 싶어요.
기분전환으론 최고거든요.
선율도 산 속 상쾌하고 좋은 공기도…
넘넘 최고라는 말밖에 나오지가 않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