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창완 밴드 너의 의미 자주 듣네요~

life

by Vita e' 2023. 4. 16. 09:50

본문

어떤것을 신선하게 시작을 하는 날이온다면
콩닥콩닥 설레고 기분이 좋답니다.
언제나 내 일을 그렇게 한다면은 좋을 것 같습니다.
그 마음을 까먹지 않으며….
익숙해지면은 저도 모르게 풀어지는데….
김창완 밴드 너의 의미자주 듣네요~
이러할 때에 이 뮤직을 듣습니다.



다시 한번 상쾌한 기분이 들게 도와주죠.
아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음율 하나하나씩 제 자신을 기분이 들뜨게 해요.
시작할까요?
마음의 준비는 되셨습니까? 그럼 시~작~!!
힘든 시간! 잠깐 즐겨봐요.
감상해 보십시오.



언제나 즐거운 음악으로 시작하는 하루는 설레죠.
전 음악을 들으면 세상이 아름다와져요.
설사 지난 밤에 조금 안 좋은 일이 있었어도 괜찮습니다.
언제나 삶에 용기를 주는 음악들이 즐비하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함께 나누고픈 노래가 있습니다.
음악은 미지의 세계와 같습니다.
음악은 들을 때마다 새로운 마음의 세계로 인도합니다.
작은 호의가 눈물겨운 감동으로 다가오기도 하고,
음악의 효능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졸리지만 잠이 오지 않아서
뮤직을 들었습니다.
뮤직을 들으며 맘을 진정시키니
금세 잠이 들 수 있게 되었어요.
음악의 힘이란 정말로 대단해요.


그렇게 노래덕분에 어렵잖게 잠을 잤습니다.
조금 심한 병은 아니라도
맘만 잘 진정시키면
금세 고쳐질 수 있을 것이네요.
물론! 심하신 분들은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보셔야겠습니다.
나는 그냥 민간 요법이나 말할 할 수 있…는 뿐이니 말예요.
하여튼 졸린데 잠이 안오는건 고통이니까
이렇게 자려고 몸부림치는데….
노래를 들으며 눈을 감고 있습니다.


그러면은 조금 나아지죠.
노래의 힘. 정말로 대단하답니다.
그렇게 노래를 들어가면서 누워 있었어요.
정신을 차려 보니 담날 아침이어서 기분 좋았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