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심한 오늘! 스윙스 그 느낌

life

by Vita e' 2023. 3. 24. 09:45

본문

오늘은 날씨들이 정말정말 진짜 멋진 날입니다.
거긴 어떤지 살짝 물어보죠.
몸 관리 잘하고 정말 좋은 뮤직 들어보세요.
감기도, 열사병도 나아버리는 하모니.
스윙스 그 느낌
건강한 선율을 들어보세요.

 

 


시간이 흘러갑니다.
조금씩 흘러가고 있죠.
뮤직이 없는 집은 진짜 허전하고 고요합니다.
음율이 저를 휴식할수있게 해준답니다.
넘 즐거운 기분으로 멜로딜 들곤하죠
요즘 아주 기다리는 뮤직
시작해보겠습니다.



즐거운 음악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분들이 꽤 많죠.
음악으로 마음을 안정시키고 하루를 시작하면 행복한 하루가 되겠죠.
지금 컨디션은 어떠신가요? 조금 우울해도 상관없습니다.
오감을 자극하는 놀라운 음악들을 언제나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또 어떤 노래를 들려드릴까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음악은 우리에게 특별히 원하는 것이 없습니다.
어디선가 들려오면 새로운 세계가 열리는 듯 합니다.
작은 감동이 폭풍이 되어 내 마음을 춤추게도 하고,
음악의 세계는 아무리 들어도 끝을 알 수 없습니다.

 



매일매일 음악을 감상하고 싶네요.
계속해서 들어보고 싶네요.
그래서 저는 출근하고 퇴근하는 길에도….
방안에서도… 항상 감상하는 것 같네요.
그렇게 매일 감상해도 지루하지 않스빈다.
기억에 나지 않는 선율이 들려옵니다.
아, 아~ 찝찝해!
감정이 좋지 않은 것 같아서 그 선율만 계~속 찾았죠.

 


흠! 찾아낼 거야!!!!!
쭉- 고민걱정하다가 결국엔 잊어버렸는데
후에 찾아내서 아주 기뻤어요.
노랠 계속 들으며
이런~저런~ 생각들도 마니 하니까 좋답니다.
지금 이 시간과 하루를 정리를 하기도 괜찮고.
좋은점들만 있는 노래입니다!
가끔~씩 이렇게 약간 찝찝할 때도 있다지만
그건 나의 기억력…같은 것이 좋지 않아서 그러한 그랍니다~
선율을 오늘도 들어요.

 


언제나 노래를 감상할 수 있어서 진짜 감사하죠~
오늘 하루도 듣고 듣고… 다음날도 감상하면서
내 기분을 달래봐요~ ^ㅁ^
내가 좋아하는 노래도, 잘 듣지 않는 멜로디도
결국에는 같은 노래가니
둘 다 좋아해요.
노래를 열심히 들어요. 나의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